[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한샘인테리어 춘천점은 강원 영서지역에 위치한 한샘 대리점 중 가장 큰 규모인 400평의 대형 복합 인테리어 쇼핑몰이다. 춘천, 홍천, 인제 등 인근 지역에서도 인테리어 쇼핑과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방문하는 춘천점에서 겨울을 맞아 특별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한다.

이벤트 하나, 한샘인테리어 춘천점은 춘천지역의 입주아파트 e편한세상춘천한숲시티과 춘천후평우미린뉴시티를 대상으로 입주자 혜택 증정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춘천 입주자협의회 공동 구매지정점으로 지정되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하니, 입주고객이라면 더욱 눈여겨 봐야 할 듯 하다.

두번째 이벤트, 한샘의 스테디 셀링 소파 제품 할인전도 진행한다. 천연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파 유로 601를 최대 50만원, 유로 402소파를 최대 60만원 할인 중에 있으며, 포시즌 매트리스와 침대6종(유로 501 코튼그레이, 유로 602, 유로 603, 유로 604, 모아 등) 을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샘인테리어 춘천점에서 드레스룸을 구매 시 기둥 반값 할인까지 진행중이다.

강원/영서지역 대규모의 한샘인테리어 춘첨점에서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지인들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하고, 2020년 새로운 인테리어 계획까지 한번에 해결해보자.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