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아침마당' 유산슬 유재석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그가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는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아침마당' 유산슬 유재석이 장악을 하고 있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최근 엠비씨 예능방송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코미디언 유재석이 십팔일 케이비에스 ‘아침마당’에 모습을 드러내자 방송을 보고 있던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유재석은 트로트 가수를 뽑는 아침마당 이날 코너에 당당히 등장해 자신을 유산슬이라고 밝힌 후 트로트를 어떻게 부를지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깊은 한을 품고 살지는 않지만, 트로트를 좋아했다. 그래서 신인이기는 하지만 이를 담으려고 노력을 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트로트가수 박상철은 “유재석은 성품이 온순하다. 유산슬 싫어하는 사람 없다. 착하고 바르게 살려면 얼마나 한이 쌓이겠냐. 몸속에 한이 싸여서 이를 음악을 통해 푸는 거다”라고 소개를 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듣고 보니 내 몸속에 한이 많이 쌓인 것 같다”라고 털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아침마당’ 엠씨 김재원 아나운서는 “유재석이 왜 사서 고생을 하겠냐. 개인적인 성공 보다는 트로트계 중흥을 위해서 젊은 세대들에게 트로트를 알리기 위해서 하는거다”라고 진단을 했다.

한편, 유산슬은 기호 3번으로 등장해 ‘합정역 5번 출구’를 열창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 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