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학원 YBM “원샷토익” 강사진이 제언한 2019년 12월 마지막 토익 준비 팁
상태바
신촌토익학원 YBM “원샷토익” 강사진이 제언한 2019년 12월 마지막 토익 준비 팁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019년 기해년 한 해도 어느덧 저물어간다. 수많은 대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휴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신촌토익학원 신촌YBM 어학원 에서도 2019년을 한 달 남겨두고 있는 지금 이 시점, 올 한 해 토익을 끝내려고 하는 수강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YBM 신촌센터는 신촌 지역 이외에도 김포 토익, 일산 토익, 부천 토익, 인천 토익으로 정평이 나 있다.

2019년 마지막 달인 12월 토익시험에는 12월 8일, 12월 22일 총 두 번의 시험이 남아 있다. 막판 스퍼트로 점수 올리기에 YBM 어학원 신촌센터의 스타토익 종합반 원샷토익 강사진들이 오랜 기간동안 점수 정체기에 묶여있는 토익커들을 위해 단기 점수 상승 해결법을 공개한다.

토익 공부한지 오래 되었거나, 토익을 처음 접해보는 수강생들은 원샷토익 700/750+ 기본반을 통해 1달~2달만에 실제 토익에 필요한 핵심들만 집중 공략하는 강의로 폭발적인 점수 향상을 노려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이미 800점대 이상의 고득점 토익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수강생들은 점수 집기 전략 및 핵심 기출문제풀이를 풀어볼 수 있는 원샷토익 850/900+반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미 다수의 LC ,RC 만점자를 다수 배출한 신촌YBM 원샷토익 대표 강사진들의 내공으로 똘똘 뭉친 강의를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선윤 강사는 이어 “LC는 단기간에 분명히 만점 받을 수 있는 파트다.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파트2는 내 전문 분야이기도 하다. 파트2는 크게 의문사 있는 의문문과 의문사가 없는 의문문으로 나뉜다. 의문사가 있는 경우에는 의문사와 동사 위주로 듣고, 의문사 없는 경우에는 동사 위주로 듣기를 추천한다. 그리고 문장 초반부에 무게 중심을 싣고 들어야 한다”고 전한다.

앨리스 강사는 “파트5는 토익이 자주 나오는 품사 즉, 단어의 뜻만 단순히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품사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하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예문을 통하여 어휘의 쓰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트6는 첫 문장을 완벽하게 해석하여 주제를 찾고 단서를 확실히 잡아 답을 골라야 한다. 마지막으로 파트7은 문제은행식이 아니라 정확하게 해석할 줄 아는 해석력이 진짜로 필요하며, 다양한 패러프레이징 표현 및 보기의 꼼꼼한 분석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초개념+실전문제풀이로 짜임새 있게 공부하여 단기간에 고득점을 올리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신촌 YBM 원샷토익이 마지막 토익 수업이 되어줄 것이다.

원샷토익 LC 김선윤 강사, RC 앨리스 강사와의 상담 및 수강 문의는 플러스친구로 원샷토익을 검색하거나 메신져 검색을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