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서울오빠는 오는 11월21일 오후 3시 유튜브 체험단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구독자 수에 상관 없이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선정된 유튜버에게 리뷰할 제품을 택배발송한다.

리뷰 제품은 LED 패치, 손마사지기, 발열조끼, 건강주스, 발효홍삼, 콤부차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유튜버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수령한 뒤 리뷰 콘텐츠를 생산하면 된다. 리뷰 콘텐츠를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리뷰 제품은 회수하지않고 그대로 증정하며 10만원 상당금액의 서울오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서울오빠는 수많은 체험단 중 리뷰어에게 제공 내역이 좋다고 알려진 곳으로, 이외에도 블로그·인스타그램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또 맛집, 여행, 숙박,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오빠는 현재 유튜브 체험단 진행을 원하는 광고주에게 오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오빠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오빠 관계자는 “서울오빠에서는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유튜브 체험단 기획전은 크리에이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