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웨딩박람회, ‘웨딩공부 웨딩박람회’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진행
상태바
전주웨딩박람회, ‘웨딩공부 웨딩박람회’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진행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최근 겨울을 맞이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전주웨딩박람회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특히 내년 봄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된 전주웨딩페어가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전주의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인 나우웨드가 전주결혼박람회를 오는 11월 30일~12월 1일 이틀간 진행한다. 나우웨드가 개최하는 ‘웨딩공부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하면서 필요한 전주웨딩홀, 전주예식장, 전주스드메, 전주한복, 전주예물 등 결혼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벌써부터 전주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일정에서는 퀄리티 높은 전주웨딩드레스를 준비하고 싶어 하는 예비신부들을 위해 아비가일, 라스포사, 로자스포사 등 서울에서 유명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전주웨딩샵을 따로 방문해 상담을 받아야 했던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과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연예인 드레스도 체험해볼 수 있는 명품 드레스 무료 피팅권도 제공된다.

또한 이번 전주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부담으로 자리했던 전주웨딩홀 부분에서 해당 일정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홀 사용료 무료, 원판비 무료, 식대 할인, 주례 없는 사회, 양가 어머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흑기사 이벤트 서비스를 비롯하여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노블레스 웨딩홀 VIP 2인 식사 초대권과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전북웨딩박람회의 경우 전주노블레스, 전주웨딩펠리스, 전주엔타워, 전주그랜드힐스턴, 전주오펠리스 등 전북 최대의 웨딩홀 제휴를 통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1:1 맞춤 상담을 비롯해 웨딩홀 섭외부터 추천, 골든타임 우선 예약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웨딩공부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전주웨딩박람회는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전주 지역에서 인기와 신뢰를 쌓고 있는 전주웨딩스튜디오들이 참여해 한 곳에서도 다양한 전주웨딩촬영샘플 확인이 가능해 예비부부들이 여러 웨딩스튜디오들을 돌아다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전주웨딩메이크업의 경우 본식 리허설 헤어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를 비롯해 메이크업 무료 스타일링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이번 전주웨딩페어 ‘웨딩공부 웨딩박람회’ 일정에서는 전주예단, 전주예복, 전주한복, 전주폐백, 전주혼수가전 등 결혼 준비에 있어 필수로 알아봐야 하는 혼수 품목 업체들까지 참여해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은 실속 있는 혜택과 할인으로 필요한 혼수부분까지 준비해 볼 수 있다.

끝으로 완도 원네스 리조트 오직 5커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익산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내용 및 다양한 프로모션,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동시에 신청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