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추운 겨울이 되면서 음식물쓰레기를 밖으로 가지고 나가 버리는 일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가 없다. 이러한 이유로 집 밖을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한 음식물처리기, 음식물건조기, 음식물분쇄기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음식물건조기, 음식물분쇄기는 음식물을 넣기만 하면 알아서 건조 또는 분쇄, 소멸을 시켜 처리하는 제품으로 악취와 벌레 꼬임이 없고 남은 찌꺼기를 재활용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도 많이 출시되어 경제적이어서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음식물처리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린클에서 1만 대 판매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가격을 최대 36%의 할인된 가격인 770,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 한정하여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본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한다고 하며 린클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더욱 몰리고 있다고 한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린클에서 수년간 연구한 친환경 미생물로 빠른시간내에 분해, 발효시켜 처리하는 제품으로 10년 이상 생존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이온산화촉매 탈취장치로 음식물쓰레기 악취를 잡았으며, 발효되고 남은 흙은 천연퇴비로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한편, 린클 관계자는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드클리너와 모종삽을 무료로 드리고 있으며, 스토어 찜하기를 누르면 바로 10% 할인 쿠폰까지 추가 증정하고 있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린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