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의 상설가구할인매장 인천가구대통령이 매장 진열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의 가구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인천가구대통령은 평소에도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후원, 불우이웃돕기 후원 행사인 ‘천원의 행복’ 행사를 통해 인근 지역주민들과 소통해 왔으며 품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업체이다. 

이번 60%할인품목으로는 럭셔리세라믹 거실장, 천연통가죽 카우치소파, 원목화장대, 슬라이드장롱, 리클라이너소파, 샤넬 침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사무용가구, 신혼부부 혼수가구, 학생용 가구 액세서리 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인천가구대통령은 경인국도 송내역에서 부개역 사이에 오프라인 매장이 위치하고 있고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장을 운영하므로 언제든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가구들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중간유통과정을 없애기 위한 자체생산, 생산공장 직거래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판매가격을 크게 낮춘 것도 특징이다.

인천가구대통령 관계자는 “인천가구대통령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에서 가구구매를 희망하시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품질의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친환경자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 디자인을 적용해서 어느 인테리어에서도 잘 어울리며 실용성을 강조하였다. 이번 인천가구대통령의 60% 할인행사를 통해 원하시는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천가구대통령은 매장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마치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처럼 매장 전경을 확인할 수 있는 VR홈페이지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자체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취급하고 있는 가구들의 품목도 확인 할 수 있으니 인천가구대통령의 가구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하여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 외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으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