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평택(을) 지역위원회는 충남 홍성 일원에서 ‘2019년 가을 한마음 단합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 진행된 단합대회는 지역 당원 300여명이 참여해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의 지난 1년간의 성과에 대한 평가와 150여일 남은 총선에서 당원 모두가 단결할 것을 다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평택을지역위원회는 ‘신뢰받는 더불어민주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민중심, 생활밀착 정당의 책임을 다하는 것과  동시에 일부 선출직 공직자의 불미스런 행동에 대한 엄정한 반성,  공천에 대한 연대책임, 그리고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염원을 담아 당원결의문을 발표했다.

특히, 이날 오중근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당내 유력 후보군인 김기성, 유병만 당원도 참석해 예비후보로서 공정한 경쟁과 본선 협력 등을 다짐했다.

오중근 지역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을지역위원회에서 이렇게 많은 당원이 모여 단합대회를 가진 것은 처음 있는 일인 것 같다"며 "그 만큼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당원 여러분의 의지가 확고한 이상, 그동안 지역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위원장으로서, 또한 예비후보로서 우리 당원 모두와 함께 책임과 사명을 다해 총선승리를 이루는데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택=김진태 기자 kjt@kihoilbo.co.kr 김재구 기자 kjg@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