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Torex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다목적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거래소, 코인, 분석 도구들을 통합해 사용자들이 한 곳에서 거래하고, 경험하고, 거래 전략을 공유할 수 있게 한다. 

모바일 버전의 기능도 완전히 준비돼 있어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으로 거래하고 시장 상황을 관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Torex 플랫폼은 공통의 비전과 목표를 가진 믿을만한 투자자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사용자들로 하여금 투자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장을 제공함으로써 큰 경쟁력을 가지게 된다. 

Torex 플랫폼에서 투자자들은 서로 질문하며 조언을 해줄 수 있는 팀원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고 자신의 투자 전략을 다른 투자자들과 비교해볼 수 있다. 

투자자들 사이의 상호작용 플랫폼을 통한 이러한 투자 정보와 전략의 흐름들은 모든 거래자들에게 자극과 교육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이 가운데 프로비트 거래소는 오는 28일 12시부터 29일 11시 59분까지 ‘Torex(TOR)’ IEO를 진행한다. 

Torex는 프라이빗 세일에서 2,500,000$가 모금된 제품이며 현재도 모금이 진행 중이다. Torex 팀은 57년 경력을 가진 숙련된 팀으로 API 키를 통해 6개의 거래소를 한 곳으로 통합시키도록 했다. 

현재 베타 버전 기간으로 무료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고, 유동성 있는 오더북을 기반으로 교차 재정거래를 분석하고 즉시 식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재정거래 도구를 갖추고 있다. 

모바일 거래를 위한 모바일 버전이 준비되어 있고 거래자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어 암호화폐 투자자들과 거래자들이 의견을 나눌 수 있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 방문자 수에 있어서 탑 25위 거래소다.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15,000명 이상,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 41,000,000 이상이다.

13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로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최근 다른 국내 거래소의 트래픽이 모두 감소하는 와중에 프로비트만 트래픽이 25% 증가했다. 

한편, 프로비트는 추천인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유저들은 각 추천인의 거래를 통해 거래수수료의 10-3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거래 수수료를 멤버십 등급에 따라 15~100%까지 PROB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고, 수입의 80%가 바이백 프로그램에 쓰여진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많은 국내 거래소가 문을 닫고 있지만 프로비트는 출범 1년도 안돼서 100개가 넘는 상장과 높은 웹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브라질,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유저가 급증함에 따라 유망한 해외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상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