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평생학습관 하남 무지개 마술단(단장 홍선기)은 지난 23일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열린 제4회 거제 국제 마술대회에 참가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하남 무지개 마술단은 하남시평생학습관에서 ‘인생을 바꾸는 마술’ 강좌를 수강하는 학습자들이다.

마술을 통해 사회 활동가로서 제2의 인생을 펼치고 있는 시니어 마술단이며, 봉사활동과 더불어 대회에서 여러 수상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번 거제 국제 마술대회에서는 단체부분  은상, 한국마술문화협회 특별상과 우수연기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거제 국제마술 대회는 40대 이상의 시니어 국내, 해외 마술인들이 참가하고 만드는 국제 매직 컨벤션이다. 

하남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학습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는 것이 평생학습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고 생각하며, 하남 무지개 마술단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9일 오전11시30분∼낮 12시30분 시청 앞 지하보도(신장지하보도)에서 무료로 인생을 바꾸는 마술 시니어 마술단의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lll.hanam.go.kr)를 참고 하거나 전화(☎031-792-5362)로 문의하면 된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