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곧 다가온 연말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 해의 끝자락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기 위해 각종 송년회 등 연말 모임 계획으로 분주하다. 한 해의 끝자락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등으로 인해 벌써부터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 동료,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한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 모임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광주 수완지구, 상무지구에 위치한 ‘어나더키친’은 ‘또 하나의 주방’이라는 뜻의 ‘어나더키친이’으로 랍스타와 스테이크 등 고급스러운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맛집이다.

또한 ‘어나더키친’은 이국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기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말에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주목을 받는 곳이다.

‘어나더키친’의 스테이크 본 시리즈 스테이크의 종류는 토마호크스테이크를 비롯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엘본 스테이크 등 ‘본 시리즈 스테이크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티본스테이크’는 T자 모양으로 부드러운 안심과 진한 등심을 모두 맛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메뉴이다.

‘엘본스테이크’는 뼈가 한쪽으로 붙은 L자 모양을 띤 숏로인의 한 부분으로 등심만의 더욱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토마호크’는 부드러운 새우살과 꽃등심, 늑간살 등 3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터하우스’는 부드러운 안심과 등심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 티본스테이크와 비슷하면서도 3.5센티 이상의 두께로 희소성부위로 겉은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게 시어링 된 스테이크로 푸짐함을 자랑한다.

이렇게 4가지의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만족 시킨 ‘어나더키친’은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 뉴욕 스테이크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어나더키친’ 관계자는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음식과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