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여성비전센터 올 하반기 수료식…우수강사 4명에 공로상
상태바
광명 여성비전센터 올 하반기 수료식…우수강사 4명에 공로상
  • 김영훈 기자
  • 승인 2019.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여성비전센터는 지난 11일 여성비전센터에서 2019 하반기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제43기 수료식에는 교육생, 강사,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20년 이상 여성 평생교육에 몸담아 오면서 여성비전센터 발전 에 이바지한 정해란(일본어), 이경선(클래식기타), 이수경(어르신 시낭송), 한한석(원예) 강사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우수 수강생과 강사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평생학습상과 평생교육자상 표창에는 원예 강좌를 수강하고 공방창업에 성공한 윤은주 씨와 서양화 강좌를 운영하며 작품 전시회, 재능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이남령 강사가 수상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하 인사에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교육도 함께 개선을 해 나가야 한다"며 "내년 여성비전센터 교육 프로그램은 취 ·창업 위주로 운영하고, 예술 ·교양 분야는 평생학습원 및 권역별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전면 개편했다. 앞으로 3년 주기로 프로그램을 개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0년 상반기 정규프로그램은 오는 2월 10일 개강한다. 36개 과정 647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13일부터 여성비전센터 누리집(woman.gm.go.kr)에서 신청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상은 광명시여성비전센터(☎ 02-2680-2881)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김영훈 기자 yhkim@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