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IT본부는 지난 16일, 사회복지법인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하남시장애인부모회에 후원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 후원금은 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직업훈련으로 받는 바리스타 교육에 필요한 원두 및 부자재 구입과 장애 자녀를 양육하며 개인 시간을 거의 보낼 수 없었던 가족구성원의 스트레스 해소 및 부모들 간의 소통을 위한 ‘도치맘 힐링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유희선회장은 "이번에 40명을 대상으로 하는 도치맘 힐링 프로젝트가 향후에는 하남시장애인부모회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으로 확대됐으면 하는 바람을 전하며 장애 자녀를 가진 부모들이 모처럼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KDB산업은행 IT본부 권용일 IT기획부장은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며 후원금이 심신이 지친 부모들의 힐링을 위해 쓰인다는 것에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나눔, 물품나눔 사업 등 하남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매해 크고 작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KDB산업은행은 향후에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으며, 얼마 전 미사지구에 입점한 KDB산업은행 하남지점 또한 십시일반 직원들의 기금을 모아 다문화 여성을 위한 128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지원사업을 같은 달 11일 진행했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