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서유리, 최병길 PD와 러브스토리 공개 "대시에 철벽 쳤다"
상태바
'라디오스타' 서유리, 최병길 PD와 러브스토리 공개 "대시에 철벽 쳤다"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라디오스타’ 성우 서유리가 최병길 PD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현철, 서유리, 이동진,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하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유리가 남편 최병길과의 러브 스토리를 전한다. 작년 열애 인정 후 초고속 결혼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두 사람. 서유리가 결혼 전 남편의 대시에 파워 철벽을 쳤다고 고백한 가운데 마음을 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두 사람은 함께 커플 송을 발매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서유리의 남편 최병길은 ‘애쉬번’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 중이다. 서유리는 사랑의 힘으로 노래 공포증도 극복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또한 서유리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3~4년 후에 아이를 가질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의 나이를 언급하며 악플을 달아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 같은 상황에 서유리는 “준비하고 있어요”라며 속 시원하게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서유리가 ‘만능 목소리’로 재미를 선사한다. 그녀는 강호동, 이영애는 물론 샤론 스톤을 패러디한 ‘유리 스톤’, 희로애락 강아지까지 다양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