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내달 6일까지 도내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내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사업화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추진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을 기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여성이 실질적으로 경영하는 기업(법인 또는 개인)이며, 지방중소기업청 발급 여성기업확인서 보유기업이면 참여 가능하다.

도는 서류 및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주요 심사항목은 사업계획 타당성 및 충실성, 재무건전성, 성장성, 기술성 등이다. 

선정된 여성 기업은 홍보기반 구축, SNS·온라인 마케팅,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제품설계, 금형제작, 디자인상품화, 해외특허권리화, 국내·외 규격인증, 전문가 컨설팅 등 마케팅 및 사업화 분야에서 업체 1곳 당 1천만 원 이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신청 기간 내에 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소춘 도 특화기업지원과장은 "여성기업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맞춰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청서식, 자격요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또는 이지비즈(www.ezbiz.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SOS지원팀(☎031-259-611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ks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