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한양립스, ‘안전 조합아파트+미래가치’ 일석이조
상태바
구리 한양립스, ‘안전 조합아파트+미래가치’ 일석이조
  • 윤덕신 기자
  • 승인 2020.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곳곳에서 부동산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투자자들과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예비 분양자들이 불안해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의 불안을 잠재울 안전한 조합아파트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서울과 접근성이 좋고, 지리적으로 개발호재가 기대되는 구리 한양립스가 그 주인공이다 

구리 한양립스는 시작부터 안전한 조합아파트로 불리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양립스가 안전한 조합아파트로 불리는 이유는 사업부지 99%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사업을 진행하는 건 물론 업무대행사가 추가 분담금의 발생이나 사업지연에 대비하기 위해 대행비의 50%를 조합에 담보하고 업무를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구리시의 승인이 완료된 상태에서 조합원을 모집해 그 어느곳 보다 안전한 조합아파트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구리역을 중심으로 수택동과 인창동의 재개발 및 재정비사업으로 한양립스가 높아지는 미래가치까지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GTX B노선이 2025년 완료될 예정이고 지하철 8호선 별내선 연장사업이 추진되고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도로,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등으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한 교통조건까지 완벽하게 갖추었다

생활인프라도 눈여겨 볼만 하다. 단지에서 초중고교 및 시립도서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어 안심통학이 가능한 우수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추었고 구리시청, 롯데백화점(구리점), 한양대학교병원(구리), 구리재래시장 등은 물론 왕숙천 수변공원 과 검배공원 등 쾌적한 자연 환경속에서 사계절 내내 누리는 편안한 힐링 라이프 스타일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양립스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는 가장큰 이유는 급증하는 1인가구에 맞춰 중소형 위주의 44㎡, 59㎡라는 점도 한목 하고 있다. 

현재 구리 한양립스는 지난 1월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청약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나 구리 한양립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