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에이비팜은 26일 19시를 기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내가족이 평생 상용하기 위해 만든 진정한 자연주의 브랜드 독일 <에이비팜>의 솔트크림은 자연유래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년의 안정화 노력 끝에 만들어진 스킨케어 크림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을 올렸다.

퀴즈가 출제되면서 힌트를 검색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몰려들며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숨겨진 정답을 찾기 위해서는 에이비팜 솔트크림 판매처를 방문해야 한다.

이날 퀴즈이 정답은 '10'으로 업체 측에서는 '물과 오일 베이스의 크림에 쉽게 안정화 되지 않는 미네랄 솔트를 자연주의에 근간을 두고 실리콘계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채 고열의 가열 없이 각 배합 단계를 다단계로 나누어 포화하는 다중포화 공법을 통해 안정화 시켰다'고 밝혔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캐시워크 앱을 통해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여기서 모아진 캐시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CJ오쇼핑과 에이비팜에 따르면, CJ오쇼핑 최화정 SHOW에서는 26일 저녁 9시 45분부터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트크림 50ml 수입완제품 4개+솔트크림 35ml 6개+기프트쇼핑백 2매+솔트크림 샘플파우치 2개를 119,000원에 판매한다고 공지를 통해 알렸다.

또, 특정 카드에 대해서는 5% 청구할인이 들어가면서 이보다 더 싼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