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주관하는 대학일자리센터사업 3차연도 운영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를 획득했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주관하는 대학일자리센터사업 3차연도 운영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를 획득했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주관하는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3차년도 운영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진대는 2017년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돼 운영을 시작한 후 3년 연속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은 5년 단위 사업으로, 3회 이상 우수 평가를 획득하면 1년간 사업기간이 연장되며 국가보조금 지원에 있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는 노동부 주관 ‘2019 Best Practice 진로지도 분야 한국고용정보원장’을 받은 ‘대진여지도’와 학과와의 원활한 소통체계 구축을 통한 진로 및 취·창업 서비스 제공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민수 대학일자리센터 본부장은 "올해는 진로 및 취업 지원서비스와 더불어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는 개소 이후 경기북부 권역에서 유일한 대형 일자리센터로 지역 청년층 및 취약계층 지원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