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위즈는 수원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는 연고지 상생(相生)형 스폰서십 ‘위즈 패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위즈 패밀리 프로그램은 2020시즌 홈경기(72게임)에서 지역 연고 소상공인들이 기존의 일반 야구장 광고비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위즈파크에서 홍보·판촉활동을 할 수 있는 스폰서 광고 프로그램이다. 매직패밀리(500만 원), 빅패밀리(300만 원), 또리패밀리(100만 원)로 나뉜다.

참여 업체는 수원 kt위즈파크 내 스폰서월에 업체 상호가 게시되고 구단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받으며, 홈경기 실시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직패밀리에 해당하는 업체는 시즌 예매권 500매와 함께 위즈파크 1루 측 외부에 위치한 위즈가든에 홍보부스가 제공돼 홈경기 시 판촉행사가 가능하다. 빅패밀리와 또리패밀리 업체도 각각 300매와 100매의 시즌 예매권을 사용할 수 있다.

위즈 패밀리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kt 위즈 빅또리콜(☎1899-5916)로 하면 된다.

kt 위즈는 앞으로 더 활발한 연고지 마케팅과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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