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3월 30일 월요일부터 10월 31일 토요일까지 무료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모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응시방법은 해당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모의고사 응시’를 클릭하거나 모의고사 응시 게시판에서 회차별 응시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인강드림의 온라인 모의고사 문제는 실제 시험에 나올 문제로만 선정되며, 주요 핵심지문이 매회반복 출제돼 수험생이 정답 지문을 단번에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인강드림은 온라인 모의고사와 함께 회차별 및 시기별로 자신의 학습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수험생들은 과목별, 종합 석차와 함께 개별 취약영역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4월 1일 수요일부터 10월 31일 토요일까지 모의고사 응시자 대상으로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본 강의는 출제위원급 합격전문가 29명이 직접 모의고사 문제를 분석해 수험생들이 시험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강드림 측 관계자는 “인강드림의 온라인 모의고사는 진짜 시험처럼 풀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수험생들이 실전 문제 감각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명쾌한 모의고사 해설 강의를 통해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산세무 회계 등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무료 인터넷 강의 사이트다. 인강드림의 검증된 전문 교수진이 시험 일정에 맞춘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수험생들에게 시험공부 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