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맛스타그램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 짬뽕 ‘천지궁’
SBS 생방송 투데이 #맛스타그램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 짬뽕 ‘천지궁’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7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 짬뽕 맛집 ‘천지궁’을 소개한다.

수타 전문점 ‘천지궁’은 서초구 반포대로 남부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6번 출구 도보 4분, 교대역 14번 출구 도보 14분, 2호선 교대역 14번 출구 도보 14분, 서초역 2번 출구 도보 15분 위치다.

앞서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바 있는 ‘천지궁’은 맛을 보기위해 찾아온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뤄 간단한 웨이팅은 필수라고 한다.

수타로 면을 뽑기 때문에 약간은 투박하지만 살짝 굵고 탄력이 있어 식감은 최고라고 한다.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해물항아리짬뽕은 양에 한번 놀라고, 내용물에 한번 놀라고, 맛에 놀란다고 전해진다.

그릇도 클뿐더러 내용물 또한 낙지와 새우, 게, 홍합, 오징어 등 해산물이 가득해 시원한 맛을 선사한다.

짜장면 또한 수타면의 쫄깃함으로 많은 이들이 찾는 메뉴다.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과 룸이 따로 있어 가족단위의 고객 및 중요한 손님 접대에도 제격이다.

‘천지궁’의 영업시간은 매일 09:00~21:30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