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시,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 지식재산권’ 지원사업 참여할 기업 모집
상태바
인천TP-시,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 지식재산권’ 지원사업 참여할 기업 모집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0.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 지식재산권’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과 관련한 기업의 유망 아이템에 대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상표 등 지식재산권 출원비용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블록체인, VR·AR(가상·증강현실), 5G(5세대 이동통신) 등 핵심기술의 응용 사업화를 원하는 인천지역 중소기업이다. 인천TP는 10개사 안팎을 선정, 한 기업에 많게는 150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오케이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ICT진흥센터(☎032-228-1204)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지식재산권 출원 지원으로 기업들의 기술 권리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술혁신 능력과 경쟁력 강화는 물론 유망기술 및 제품 보호에도 적잖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