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NSIC)가 이달 말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인 3공구에 공동주택 342가구를 공급한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국제업무단지(IBD) F19-1블록에 들어서는 이 공동주택은 ‘더샵 송도센터니얼’로 포스코건설이 분양과 시공을 담당한다.

전용면적 별로는 ▶75㎡(37가구) ▶84㎡(247가구) ▶98㎡(58가구)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3년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도 3공구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각종 생활편의시설 그리고 편리한 교통여건 등 뛰어난 입지를 자랑 한다. 특히 단지와 예송초등학교가 접해 있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입주민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보거리에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한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있고, 송도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와 워터프런트 호수가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한 코스트코와 롯데마트를 근접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권에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단지 내 축구장 규모의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판상형 구조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11년 만에 새롭게 바뀐 ‘더샵’ 디자인이 적용돼 주거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라며 "센터니얼은 Center(중심)+Millennial(천년의)의 합성어로 송도의 중심과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갈 주거문화의 중심이 되는 공간을 표현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구축하고, 5월 말 입주자모집공고 등 분양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