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는 보건복지부 및 경기도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및 함께육아 실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육아에 관심 있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은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1차 캠페인은 오는 22일부터 약 한 달간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 남기기며, 2~3차 캠페인은 함께육아 실천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각 차수별 캠페인에 지정 문구와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남기고 지인이나 친구 2명을 지목해 캠페인 목적에 맞는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게시하면 된다.

참여 폼까지 입력한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각 차수별로 4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가 운영하는 ‘맘맘맘 경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경기도지회 건강증진과(☎ 031-256-5922)에서 가능하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김동진 본부장은 "양육친화적인 환경 조성과 함께하는 육아참여를 위해 온라인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 참여자들이 함께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최대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