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마장도서관, 21일 세번째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
상태바
이천 마장도서관, 21일 세번째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
  • 신용백 기자
  • 승인 2020.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마장도서관에서 은 온라인 독서모임 내방안의 도서관에 이어 또 하나의 비대면 프로그램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를 선보이고 있다.

21일 마장도서관에 따르면 코로나19로 도서관 휴관이 장기화되고 도서관 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취소되면서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가 힘든 요즘,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마장도서관에서는 지난 5월부터 인스타그램과 밴드를 통해 매월 1회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를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다정한 구원>의 저자 임경선, <다독임>의 오은 시인과 함께 했으며, 21일 저녁 7시에는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 세 번째 시간을 갖는다.

이번 북토크는 말그릇 · 당신을 믿어요의 저자 김윤나 작가와의 만남이 이뤄진다. 

김 작가와의 만남은 ‘나’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 그리고 ‘상처’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로 위로와 감동의 시간을 갖는다.

온라인라이브 북토크는 마장도서관 인스타그램과 이천시도서관 네이버밴드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북토크 관련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전화 문의( ☎645-3440~3441)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서관 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축소 된 이 시기에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개발하여 안전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