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예상문제집을 출간하며, 8월 문제풀이 강의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인강드림의 2020년 공인중개사 예상문제집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과 문제풀이, 해설이 수록돼 있는 것은 물론 논점까지 제시해 출제의도를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 최근 출제 비율이 높아진 박스형 문제들도 수록돼 수험생들의 문제풀이 적응력, 대응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정·오답으로 풀었던 문제를 다시 한번 복습할 수 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점검할 수 있도록 ‘참고’ 및 ‘정리’가 표시돼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최근 법령에 맞게 응용하여 수정돼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월 문제풀이 강의는 8월 4일(화)부터 시작되며,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강의는 총 24강, 민법·학개론·공법 강의는 총 32강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에 업로드된다. 공시법 도성욱 교수, 세법 백낙준 교수의 수업은 격주로 운영된다.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이론을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단계이다. ▲부동산공법 최기락 교수 ▲중개사법 김병기 교수 ▲세법 이준호 교수 등 이미 수강생들에게 강의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교수진이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 문제 풀이 방법을 제시한다. 이에 공인중개사 합격에 도달하기 위해 문제 풀이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알맞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자사의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풀이집과 강의를 통해 공부한다면 공인중개사시험에 완벽히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강의 경력을 자랑하는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엿볼 수 있으니 공인중개사 자격증 학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이번 교재와 강의로 합격에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사이트 인강드림은 설립 5주년을 맞아 2020년 및 2021년 공인중개사시험대비 50만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50만 원을 현금으로 받아볼 수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