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는 3일 오후 5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응원단이 직접 디자인한 ‘2020 응원단 티셔츠’ 판매에 들어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https://shoppinglive.naver.com/) 채널 단독으로 발매하는 이번 상품은 김주일 응원단장을 포함해 총 8명의 응원단이 상품 색상부터 프린트 이미지와 문구까지 직접 선정하고 제작에 참여했다. 

응원단은 티셔츠에 각자의 개성을 표현했다. 김 단장은 본인의 시그니처 문구인 기(氣)와 "안된다! 못한다! 하지 말고 긍정적으로!"라는 문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고, 김진아 치어리더는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를, 이주아 치어리더는 자신의 반려견 캐릭터와 함께 직접 쓴 손 글씨로 포인트를 줬다.

이날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응원단 전원이 쇼호스트로 참여해 각자의 티셔츠를 직접 홍보하고 판매했다.

티셔츠는 M과 XL 사이즈 두 종류로 판매가는 2만9천 원이며, 구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kt 위즈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