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이 평택시 고덕신도시 A42블록에 공급하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이 지난 4일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지난달 30일부터 시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를 고려해 코로나19 확산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수요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먼저 개관한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 홈페이지(http://www.gd2-jeil.co.kr/)를 통해 관람이 가능한 사이버 견본주택은 실물 견본주택과 동일한 구조로 구현된 VR영상 및 유니트 소개영상을 통해 견본주택에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은 지하 1층·지상 최고 32층 9개 동, 전용면적 75~84㎡ 총 8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75㎡A 142가구 ▶84㎡A 363가구 ▶84㎡B 161가구 ▶84㎡C 154가구다. 전 가구가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평면으로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다수의 가구를 4베이(일부 가구 5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 특화설계도 도입해 입주민이 편리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실내 골프연습장, 경로당, 맘스스테이션,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독서실, 사우나 등 브랜드 단지에 걸맞은 다채로운 시설을 도입해 실생활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경기남부 최대 규모 공연장인 평택 예술의전당과 도서관, 박물관 등이 인근에 예정돼 있어 문화생활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교통 여건으로도 단지 바로 앞에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BRT 정류장(예정)이 위치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R&D테크노밸리(예정) 등 인근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여기에 SRT 지제역과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도 가까이 있으며 1번국도,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인근 지역뿐만 아니라 광역으로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은 물론 초·중·고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죽백동 623-4번지에 위치한다. 분양 문의:☎1833-4187

<평택>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