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부러운 다양한 공간 설계 7호선 연장 등 ‘사통팔달 교통망’
상태바
단독 안부러운 다양한 공간 설계 7호선 연장 등 ‘사통팔달 교통망’
■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
  • 기호일보
  • 승인 2020.09.16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서구 청라동 105-145 일원에 354가구 규모로 조성될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가 최근 견본주택을 개관했다.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는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 설계가 가능하다. 여기에 게이티드 커뮤니티 설계를 통해 주차관제시스템, 단지 내 CCTV, 관리사무소 등으로 입주민들의 사생활을 보호하는 보안성이 향상된 주거공간이다. 특히 대우건설의 시공 참여로 차원 높은 주거 프리미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피아노 최초로 삼성 홈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이 적용돼 인공지능 기능을 결합한 기술로 음성만으로도 집 안의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작동할 수 있다. 공기질과 온도 및 습도 조절이 가능한 삼성 에어모니터도 기본 제공되며 외단열공법, 3중 시스템창호와 태양광발전(일부 타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설계를 도입했다.

수요자들은 일곱 가지 평면 타입 중 원하는 평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타입별 전용가든, 테라스, 루프톱 등이 설계돼 넓은 실사용 면적이 제공된다.

특화공간 구성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춰 집을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 단지가 들어설 청라국제도시에는 CGV와 메가박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이 운영 중이고 총면적 50만4천여㎡ 규모의 복합문화시설 스타필드 청라가 올해 착공 예정이다. 단지 반경 약 200m 내에 공립 청라유치원이, 600m 내에는 해원초·중·고등학교가 자리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건너편에는 심곡천, 문점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어우러진 쾌적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남청라나들목과 인접해 있으며, 경인고속도로 서인천나들목 이용이 편리해 서울 강서구까지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영종국제도시와 연결되는 제3연륙교가 올해 착공을 계획 중이며, 대중교통으로는 일반버스 외에도 간선급행버스체계(BRT)와 바이모달트램(GRT) 정류장이 인접해 있다.

지하철은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이 계획돼 있다.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844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이버 견본주택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VR(가상현실)를 통해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의 주요 정보와 영상을 예비 청약자들에게 제공 중이다. 분양 문의:☎1877-3390

<인천>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