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복지재단은 가평군 특성에 맞는 시책을 발굴하기 위한 연구기반을 구축하고자 ‘2021년도 가평군 지역복지 연구주제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평군 지역복지 연구주제 공모전은 지역사회의 발전적 사회복지를 지향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현장중심적인 연구주제를 선정해 가평군 지역복지정책 마련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연구주제 공모전은 가평군 지역복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과 가평과 인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1주제로 연구주제를 제안 공모신청 할 수 있다.

가평군 지역복지 연구주제 공모전은 가평군 내에서 추진할 수 있는 복지정책 또는 기 시행사업 중 보완·발전이 필요한 정책 등 다양한 복지관련 분야의 주제 중 우수연구주제를 선정하여 최우수 1명 가평사랑상품권 30만 원, 우수 2명 20만 원, 장려 3명 10만 원의 부상이 각각 주어진다.

재단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복지수요를 적기에 파악하고 실용적이며 활용 가능한 정책모델을 개발하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평군 지역복지 연구주제 신청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재단홈페이지(www.gcwf.or.kr)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재단 이메일(gcwf@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