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늘 시행되는 제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종료 직후 정확도 100%를 자랑하는 가답안을 생방송으로 공개한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지난 9월 19일 시행된 49회 한능검에서도 심화 및 기본 2급수 모두에서 가답안 정확도 100%를 기록했다. 이번 생방송에서도 정확도 100%의 정답과 함께 어려운 문제에 대한 해설을 진행한다.

이번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생방송에도 어김없이 서경석 에듀윌 대표 홍보대사가 특별 MC로 활약한다. 서경석은 8회째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생방송에 출연해 에듀윌에 대한 의리를 지켰다.

특히, 이번 생방송에는 한국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에듀윌 한국사 은동진 교수가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이어 50회 한능검 시험을 직접 치르고 온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개발진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문제 해설도 빠지지 않고 진행된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생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시청자들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생방송은 유튜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유튜브 또는 네이버에서 ‘에듀윌 한국사 생방송’을 검색하면 된다.

에듀윌은 한국사 가답안이 공개되면 알림 문자를 발송해주는 알림 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알림 신청을 하면, 학습자료 및 취업 인강 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커피를 선물한다. 시험 당일 오전 11시에 생방송 시청이 가능한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준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계자는 “한능검 시험 직후 정답을 공개한 에듀윌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대한 누적 조회 수가 약 74만건에 육박한다”면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서도 ‘에듀윌’ 그리고 ‘에듀윌 한국사’가 20대와 전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한능검 응시생들이 에듀윌 가답안 및 해설을 신뢰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알림신청 이벤트 및 2020 한국사 시험일정, 한국사 자격증, 한국사검정능력시험과 2020한국사 시험시간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