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1위 기업 선정
상태바
에몬스,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1위 기업 선정
  • 안재균 기자
  • 승인 2020.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 됐다고 29일 밝혔다. 

인증 수여식은 최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서비스)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제품(서비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 지표다. 

올해로 16년째를 맞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총 84개 부문을 대상으로 279개 회사의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 5만5천80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접근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과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을 함께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여기서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노현관 에몬스 홍보실 부장은 "이번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