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여고, 길병원 방문해 의료진 응원 생수와 비타민 선물
상태바
인성여고, 길병원 방문해 의료진 응원 생수와 비타민 선물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0.10.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인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6반 학생들이 가천대 길병원을 방문해 생수와 비타민 등 코로나19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

29일 가천대 길병원에 따르면 인성여고 김광준 교장, 1학년 6반 이규리 담임교사와 학생들은 김양우 병원장을 만난 자리에서 생수 300개, 비타민 500개를 기증했다.

이는 학생들이 모금을 통해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진을 위한 응원 물품을 준비한 것으로 생수와 비타민을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의료진 여러분들의 헌신을 잊지 않겠다’라는 메시지도 적어넣었다.

인성여고와 길병원 로고가 나란히 적힌 생수와 비타민은 음압병동 등 코로나 환자를 치료하는 의사·간호사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 병원장은 "학생들도 코로나19로 인해 등교가 제한되고 수업 환경이 바뀌는 등 어려움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의료진까지 생각해주는 아름다운 마음에 감동받았다"며 "자신에게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다 보면 코로나19도 언젠가는 종식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승준 기자 sjpark@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소 2020-11-01 22:56:33
인천 중구 인성 여자 고등학교 1학년 학생 10 여명이 가천대 길병원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작은 선물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난 2월부터 쉴 틈 없이 치료에 몰두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 것이라고 합니다. 정말 따뜻한 마음인 것 같아 보는 저까지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고 뿌듯했습니다. 항상 코로나 19 환자들을 위해 열심히 일 해주시는 의료진 분들 정말 수고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