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11월 첫날부터 추위를 몰고 오는 가을비가 내리고 강한 한기가 밀려오면서 겨울이 시작되는 기상청 예보로 본격적인 월동준비의 시즌이 왔다.

긴 겨울, 오랫동안 따듯한 겨울나기를 보내야 될 소비자들은 효율적인 난방을 할 수 있는 난방기를 선호하는데 바툼 카본 히터 중형 모델의 경우 1단 300W, 2단 600W로 장시간 사용해도 일반 헤어드라이기 1200W 전력량 보다 효율이 좋은 경제적인 난방기다.

카본 히터 중형 1단 전력량 300W로 하루 4시간동안 한달 사용시 월 요금 1,130원으로 경제적인 겨울나기를 보낼 수 있다.

생활가전 브랜드 바툼의 카본 히터타워는 순도 99.9%의 카본 튜브를 사용하여 필요한 영역에 난방효과를 집중하는 복사열 방식으로 공간의 열전도 효율을 높인 난방기다.

히터 안쪽의 특수 스테인레스 반사판을 부착하여 복사열로 발생하는 열을 더 넓고, 더 길게, 빈틈없이 전달하여 난방비 절감에 도움을 준다.

세로로 길게 디자인된 카본 히터 타워는 에펠타워 스타일로 거실, 안방, 주방, 테라스, 캠핑장 등에서 모던한 느낌과 아늑한 무드를 완성시켜주는 인테리어 가전이다.

사용자의 편의와 안전도 고려하였다. 90도 회전기능과 리모콘 기능으로 간편한 사용과 7mm의 촘촘한 안전망 설계, 전자파 안전인증, 2중 전원 스위치, 기기가 넘어지면 스스로 꺼지는 안심난방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극대화하였다.

제품 사이즈는 버튼형 블랙 대형/중형과 리모콘형 화이트 대형/중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전력은 중형 1단 300W/2단 600W 대형 1단 450W/2단 900W으로 중형의 경우 캠핑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바툼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바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