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의 화합과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 24일 옥천면 다목적복지회관에서 2020년 양평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정동균 군수, 전진선 군의회 의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양평, 함께 하는 자원봉사’를 주제로 열렸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원이 모일 수 없는 점을 감안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유튜브로 생중계했다.

1부 행사는 눈시울의 퓨전 국악공연과 가수 우연이의 공연 등이 진행됐고, 2부는 행사 및 자원봉사단체 소개, 영상 시청,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 및 축사 등 기념식이 진행됐다. 

윤기용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양평군 자원봉사자들의 온정으로 행복한 양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청소년부터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자발적인 자원봉사 참여로 지역사회에 희망과 사랑이 넘치도록 양평군자원봉사센터가 발 벗고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정동균 군수는 "오늘 행사를 계기로 봉사자 여러분의 자긍심을 한층 더 높이고 봉사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동행을 통해 주민과 함께 하는 봉사로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