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꿈나무정보도서관, ‘산타가 선물 준 Day!’ 도서대출 활성화 행사 운영
상태바
동두천시 꿈나무정보도서관, ‘산타가 선물 준 Day!’ 도서대출 활성화 행사 운영
  • 유정훈 기자
  • 승인 2020.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꿈나무정보도서관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산타가 선물 준 Day! 도서대출 활성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빙고, 다독이는 힘-다독하는 힘, 책 속 보물찾기, 나는 독서왕 등 4가지로 참여자 및 당첨자에게 홍보물을 증정한다.

도서관 빙고는 소장자료 중 2021년 읽을 예정인 도서 20권을 도서관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총 20권을 대출하면 되고, 다독이는 힘-다독하는 힘은 도서 내용에 희망, 사랑, 행복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도서 5권을 찾아 자가 대출반납기로 대출 후 확인증으로 응모하면 된다. 

또, 책 속 보물찾기는 1층 북큐레이션 속 보물쿠폰을 찾으면 되며, 나는 독서왕은 올해 1월에서 10월까지 1위에서 50위까지의 다독자를 독서왕으로 선정해 시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 분위기를 극복하고 도서관 부분운영 기간동안 도서대출률 향상을 위해 오랜만에 생동감 있는 독서행사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 비대면 도서 예약대출로 변경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두천=유정훈 기자 nkyoo@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