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환건설·대한양계협 포천채란지부, 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금 기부
상태바
삼환건설·대한양계협 포천채란지부, 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금 기부
  • 박덕준 기자
  • 승인 2020.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불황 속에서도 포천의 미래 주역들을 위한 사랑의 장학금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0일  삼환건설(주) 대표 연정숙와  대한양계협회 포천채란지부 박승권 지부장이 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기금 각 500만 원 씩을 기탁했다. 

연정숙 삼환건설(주)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현실에 직면에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미래에 대한 투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해 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승권 대한양계협회 포천채란 지부장은 "포천시 발전에 도움이 되는 방안을 회원분들과 고민하다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포천시와 포천시교육재단에 도움을 주고 계신다"며, "보내 주신 기탁금은 우리 포천의 미래 주역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재)포천시교육재단은 2020년 상반기 향토인재특별장학생 34명, 대학생 80명 총 114명에게 약 2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하반기에는 초·중·고 장학생 326명과 우수 교원 20명 그리고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대학생을 위한 코로나19 특별장학생 200명 총 546명을 선발해 약 3억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