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공감21은 지역주민과 상호 지식정보를 교환하고 가평군의 다양한 농촌체험 상품 및 농산물 등을 판매하는 가평바로닷컴( www.gpbaro.com )을  2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했다.

가평바로닷컴( www.gpbaro.com )은 ‘사회적 기업 사업개발비지원 공모사업’으로 가평군(일자리경제과) 지원으로 개발 중에 있는 온라인, 모바일 겸용 지식공유 솔루션으로, 예비 귀촌귀농인, 지역주민 등 가평군에 관해 궁금해 하는 모든 분야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하는 지식공유 사이트로 누구나 질문 및 답변을 할 수 있는 지식공유 플랫폼이다. 또한 농촌체험 상품 및 농산물 등을 판매할 수 있는 체험몰과 쇼핑몰도 함께 운영되어 지역 내 농가 소득증진에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

협동조합 공감21은 가평바로닷컴( www.gpbaro.com ) 정식 오픈 전 시범운영을 통해 전문지식을 보유한 전문가, 체험농가, 쇼핑몰 판매자 등을 모집한다.

지역정보 전문가는 가평바로닷컴( www.gpbaro.com )에 직접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으며, 체험농가와 농산물, 펜션 및 숙박 등의 상품을 판매하실 분들은 네이버 폼( http://naver.me/xuMX3s4u )으로 신청하면 된다.

1차 모집기간은 12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 pero27@naver.com )로 문의하면 된다.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공감21은 가평귀촌귀농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사무국(☎031-585-8597, www.gp8597.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