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로미스토리
이미지 출처=로미스토리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연말시즌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로미밍의 산타가 되어줄게요’ 이벤트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풍성한 혜택의 연말 행사를 선보인다. 한 해 동안 감사한 고객들에게 연말에 따뜻한 응원 메세지와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깜짝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행사 첫날인 14일 오전 9시부터 15일 9시까지 단 하루동안, 전 상품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6% 즉시할인의 멤버십 혜택과 회원이 소지한 각종 할인쿠폰이 모두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최대 16%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미스토리의 전체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몰 포인트와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해 수고한 고객들이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댓글 작성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00P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댓글 BEST10을 선정하여 총 10명에게 20 F/W 시즌 신상 인기템인 ‘뽀글이 아우터’를 증정하고, 추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로미스토리의 멤버십 상위 등급인 VIP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VIP 등급 중 최상위 VVIP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과 로미스토리 온라인 상품권, VIP 및 PLATINUM 포함하여 모든 VIP 고객에게 로미스토리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했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맞이해 작게 나마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깜짝 할인행사와 따뜻한 겨울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모두가 힘든 요즘, 새해에는 로미스토리를 찾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로미스토리의 2020 고객감사 연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