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초보 수험생이 갖춰야 할 지식과 학습 방법을 생생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합격생 ‘지식인 서비스’를 마련하고 운영 중이다.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 2017년, 2019년 세 차례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환급보장 및 수강기간 연장 혜택 등으로 많은 수험생의 신뢰를 꾸준히 받고 있다. 

해당 기록 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업계 내에서도 그 입지를 쌓으며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지난해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장에는 36만여명이라는 역대급 응시인원이 몰리기도 했다. 

그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했고, 2020년에도 합격생모임을 이어나갔다. 해당 행사는 올해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비대면 인터랙티브 시스템으로 진행됐지만 여전히 3000여명이라는 많은 인원이 몰리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로 이뤄진 동문회 또한 일회성 커뮤니티가 아닌 지속적인 단체로 자리 잡았다. 합격생 동문회는 주기적인 정기 모임, 인맥북 제작, 선후배 멘토링, 사회공헌 활동 등을 병행하며 합격자의 공인중개사로써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합격생들은 이밖에도 초보 수험생의 공부 길잡이가 되어주기 위해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 ‘에지인’을 통해 함께하고 있다.

에지인에는 2020년 5월 기준 9만4908건의 질문 및 답변이 등록됐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지인은 초보수험생에게 동기 부여 및 강좌 추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합격 후 진로와 다가오는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정보도 제공 중이기에 효율적인 정보 공유의 장이 되고 있다.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과 함께 시험 준비에 대한 갖은 궁금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