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국내 요식업계 소자본배달창업의 선두주자 통달배의 4in1배달전문점이 족발부터 찜닭까지 다채로운 메뉴로 단골을 대거 확보해 롱런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1개의 체인점이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 메뉴를 모두 선보인다. 비수기/성수기 없이 꾸준히 사랑받는 다양한 종류의 한식 메뉴들을 판매하므로 돈벌이가 안정적인 것은 물론, 단골을 확보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음식배달앱의 여러 코너에 입점해 수익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편리성, 신속성, 코로나19 등의 이유로 음식배달앱 사용자가 나날이 가파르게 늘고 있는 추세에서 이 같은 장점은 더욱 빛을 발한다.

최신 외식업 창업트렌드에 부합하는 소규모창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배달 전문 음식점이므로 매출이 매장의 상권과 규모에 큰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아울러 누구나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에 가게 주방 인건비를 줄일 수 있으며, 식당창업비용 대출 부담을 최소화한 1인 창업 및 운영도 가능하다.

통달배는 위와 같은 장점들로 인해 코로나19 재확산에도 가맹점들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배달음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연령대인 20~30대에게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현재 자영업자가 보유 중인 매장의 시설을 재활용해 4in1배달전문점으로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또한 신규 창업자에게 돈벌기에 유익한 창업정보, 컨설팅, 상권분석 등을 지원해 창업준비 과정 전반에 도움을 주고 있다”며 “고효율 신개념 사업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요즘 뜨는 유망프렌차이즈 브랜드 통달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맹문의가 가능하며 가맹점 성공사례와 창업절차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