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위즈는 2021시즌 팬북을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팬북은 2021시즌 창단 첫 우승을 향한 구단의 의지와 열정을 담아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포토북 형태로 제작됐다.

창단 최고의 성적을 거둔 지난 시즌 성과와 주요 기록 등을 당시의 감동이 느껴지도록 포스터와 사진,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했고, 올 시즌을 준비하는 선수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또 이강철 감독의 출사표와 주장 황재균의 시즌 각오, 군 제대 후 팀에 합류한 고영표·심재민의 심층 인터뷰와 함께 신인으로 스프링캠프에 합류한 김건형·권동진·한차현의 면면도 확인할 수 있다.

KT 그룹사로 웹소설·웹툰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토리위즈와 함께 발간하는 팬북은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제작됐고, QR코드를 삽입해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선수 브이로그(V-log) 영상 및 강백호 사인 스니커즈 경품 이벤트 참여, 구단 관련 각종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팬북과 함께 에코백, 텀블러, 응원머플러, 선수 포토카드 등 7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팬북은 홈 개막일인 4월 3일부터 구단 온라인(shop.ktwiz.co.kr) 및 오프라인 MD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팬북 1만5천 원, 패키지 상품 2만9천900원이다. 2021시즌 어린이회원에게는 팬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