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음식료품 분야 양식, 중식, 일식 전 부문에서 4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었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는 최신 출제 경향과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전부 아우르는 교재며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을 준비할 때 필수로 갖춰야 할 노하우를 한 권에 담았다.

본 수험서는 공통편과 종목편으로 나눠 구성했으며 공통편은 공통 범위를, 종목편은 준비 종목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NCS 출제기준에 맞춘 이론 설명도 본 수험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자들의 노하우가 담긴 ‘파트별 합격 포인트’, 심화 이론을 빠르게 확인하는 ‘합격보장 꿀팁’, 이론 옆면의 '대표 문제'를 통해 이론 학습 직후 바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경향과 출제 기준이 궁금하다면 실제 CBT 시험 화면과 유사한 구성의 ‘실전동형 모의고사’ 5회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답풀이는 보기의 내용도 꼼꼼하게 보완하도록 도우며, 2개의 답안 표기란으로 2회독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이 조리기능사 수험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 CBT 교재풀이 10회분 ▲ D-1 암기노트 ▲ 빈출문제 해설특강 등 실력 완성을 돕는 부가 학습자료 등이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