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주식회사 포유디지탈의 IT가전 브랜드 아이뮤즈가 유리창청소로봇 클링봇 2세대 출시를 기념해 포토리뷰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클링봇 2세대 사전예약 판매기간 중 클링봇 1세대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할인 혜택과 동시에 블루투스 스피커 루미2를 증정품으로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 사전예약은 행사기간 중 제품 구매확정 시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뮤즈가 1세대 3만대 완판 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선보인 쿨링봇 2세대는 청소하고자 하는 위치에 부착하여 작동시키면 인공지능 시스템이 청소 범위를 파악하여 자동으로 청소를 진행하는 첨단 로봇청소기다.

해당 제품은 허공탐지 센서와 프레임 탐지 센서로 외부 환경이나 건물 구조에 부합하는 안전한 청소가 가능하며, 사람 손이 닿지 않는 베란다 외창은 물론 벽면 등을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쿨링봇 2세대는 기기 스스로가 청소표면을 파악하여 S자 움직임을 통해 청소를 진행하며, 극세사 걸레를 사용해 표면 손상이 거의 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진공 모터 흡착 방식을 적용해 대상에 강력 흡착한 상태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안전성 면에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유선 작동을 기반으로 비상시 가동하는 베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낙하 방지 UPS와 안전로프를 지원하여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일부 해외 직구제품들은 안전인증이나 사고시 책임을 물을 수 없지만 아이뮤즈 클링봇은 국내 AS가 가능하며 KC인증은 물론 배상책임보험까지 가입되어 있어 최대 5억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번거로운 아파트 창문 청소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아이뮤즈 쿨링봇 2세대는 창문만이 아니라 거울, 타일, 테이블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좁은 면적이나 틈도 청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의 예약판매 행사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