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김재원 인스타그램<br>
출처 : 김재원 인스타그램<br>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배우 김재원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팬들에게 보답하는 훈훈한 미담을 만들어 화제다.

5월 4일, 배우 김재원은 인스타그램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기분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 싶은 가족, 친구, 동료, 지인 들의 이야기를 남겨주시면 50분을 추첨해서 정관장의 프리미엄 녹용 천녹톤 제품을 보내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평소 김재원은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해 이른바 ‘팬사랑꾼’ 이라고 불리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려는 그의 이벤트였던 것.

출처 : 김재원 인스타그램<br>
출처 : 김재원 인스타그램<br>

아들 이준이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올린 김재원은 이번 어버이날만을 위해 준비된 정관장 제품인 천녹 X 로야마드 특별포장 제품을 들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았다.

김재원은 “믿음과 정성의 상징 정관장 제품이니, 받으시는 분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달라는 당부와 함께 “천녹 X 로야마드 특별포장 제품은 정관장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고 언급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급 팬사랑 이벤트를 보여준 배우 김재원은 최근 ‘편스토랑’에 참여하여 3승을 거두는 등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그의 활동이 기대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