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조감도
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조감도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더샵 송도센텀하이브’가 8월 분양에 나선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국제업무단지 B5블록에 들어설 ‘송도센텀하이브’는 연면적 약 23만4천351㎡, 지하 5층~지상 최고 39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더샵 송도센텀하이브는 오피스텔 전용 62~126㎡(387실), 라이프오피스(1천620실), 스트리트몰 192실로 구성돼 있다.

이달 3일~4일 2일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9일이며, 계약은 11일~14일까지 진행된다. 청약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 홈을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과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 내에서 분양하는 오피스텔이어서 인천시 거주자에게 20% 우선 공급된다.

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텔은 송도에서 희소성 높은 복층형 설계가 전 호실에 적용되고, 3베이(Bay) 구조, 테라스 등 희소가치 높은 공간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화장실이 2개소 설계돼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형 오피스텔로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라이프오피스는 입주자의 용도에 맞게 용도변경이 가능한 섹션오피스로 구성되며, 10평 미만부터 30평 이상까지 마련돼 1인 창조기업은 물론 중대형 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점이 가능하다. 

여기에 라이프오피스 특화설계가 적용돼 침실, 샤워실 등 기업의 스타일에 따라 향후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스트리트몰은 단지 내 오피스텔과 오피스 총 2천7실의 고정 수요를 확보했다. 단순하게 1실에 2~3명만 업무·생활한다고 계산해봐도 4천~6천여 명이 넘는 고정 수요이다. 

스트리트형 구조로 들어서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가시성도 탁월하다. 

특히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인 ‘에비슨영 코리아’와 임대 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해 송도 센텀하이브의 입지적, 상품적 가치와 에비슨영 코리아의 임대업무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에비슨영 코리아는 ‘아브뉴프랑’, ‘일산 위브더제니스’, ‘합정 딜라이트스퀘어’, ‘동탄 카림애비뉴’, ‘동탄 우미 레이크꼬모’ 등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대형 상업시설의 MD와 임대업무를 성공시킨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에 송도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복층형 설계가 적용되고,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특화설계 등이 적용되다 보니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송도 센텀하이브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100%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