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거형 오피스텔이 부동산시장의 인기몰이를 견인하며 가치 상승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와이에스디엔씨와 포스코건설이 고양시 일산신도시에 ‘THE SHARP 일산엘로이’를 선보인다.
 

새 주거형 오피스텔인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일산동구 풍동2지구 일대 3개 블록(C-1-1, C-1-2, C-2)에 지상 최고 42층, 전용면적 84~247㎡ 총 1천976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지난달 29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THE SHARP 일산엘로이’의 가장 큰 특징은 전실이 모두 전용면적 84㎡ 이상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됐고, 블록별 실 수는 ▶C-1-1블록 741실 ▶C-1-2블록 494실 ▶C-2블록 741실로 꾸며졌다.

단지 명칭인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포스코건설의 대표 브랜드 명칭인 ‘더샵’과 단지가 조성되는 입지인 ‘일산신도시’에 각각 ‘고급, 왕족, 최고’라는 뜻을 가진 ‘Luxury, Royal, Excellent’의 앞글자를 딴 ‘엘로이(LROE)’를 결합한 합성어로 ‘가장 명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프리미엄 단지’를 상징한다.

‘세상에 없던 럭셔리’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명품 무상옵션을 대거 제공하는 가운데 독일 명품 외산 주방가구인 ‘노빌리아’가 기본 적용되며, 세라믹 주방상판과 벽타일 및 고급 사양의 하츠 브랜드 주방후드를 제공한다.

거실과 주방 및 침실(3개소) 등에 총 5개의 시스템에어컨은 물론 삼성 비스포크 냉장·냉동고, LG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오븐 등 가전제품도 풀옵션 수준으로 제공한다.

특히 침실1에는 시스템가구 및 파우더, 선반을 포함한 올인원 드레스룸을 기본으로 적용해 쾌적한 실내 주거환경은 물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경의중앙선 백마역 역세권 단지라는 핵심 입지로 일산신도시에서도 우수한 교통·교육·생활 인프라를 갖춰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향후 이곳에 개통될 서해선(대곡∼소사선 2023년 개통 예정)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또 백마역을 이용하면 3호선 대곡역까지 2정거장으로, 대곡역에 조성될 GTX-A노선(2026년 개통 예정)을 이용해 서울 삼성역까지 30여 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반경 1㎞ 내에는 다솜초·풍산초·풍산중·풍동초·풍동중·풍동고·세원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풍동도서관, 백마학원가, 고양국제고,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등도 인접해 자녀 교육에 좋은 환경을 갖췄다.

아울러 인근에는 식골공원, 경의선숲길, 풍동천, 정발산, 일산호수공원 등이 자리해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고 애니골 카페거리, 고양국제문화센터, 동국대병원, 킨텍스 등의 문화·의료시설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웨스턴돔 등 쇼핑시설도 인접해 있다.

가구 내부는 4베이, 2면 개방형 구조, 판상형 구조를 도입,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반영한 타입별 맞춤형 설계를 적용하고 2.5m의 높은 천장고(타입별 상이)로 개방감도 극대화했다.

또 드레스룸, 팬트리 등을 구성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도 넓혔고 피트니스클럽,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일부 타석 제외), 북카페, 키즈카페, 독서실, 필라테스,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도입된다.

오는 6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11일 당첨자 발표, 12∼15일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군별 청약으로 진행돼 1인당 총 3개 군의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신청금은 군별 300만 원(전용면적 84㎡ 타입 기준)이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704에 있는 견본주택을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선보였다. 분양 문의:☎1670-1976
<고양>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