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을 내놨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포스코건설은 새 주거서비스 브랜드에 대해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 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란 의미를 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입주민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9년간 사용해 오던 서비스 브랜드인 ‘온마음 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 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 직원을 ‘블루엣 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 키트 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 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 보수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사 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 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 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 키트 제공 등 입주 초기 서비스를 비롯해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셰어링 서비스, 에어컨 실외기·레인지후드· 주방배관 클린 서비스 등 고객을 생각하는 블루엣만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치동 기자 airin@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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