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재수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오는 6일 개강하는 ‘2023 재수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2023 재수정규반’은 국어, 수학, 영어, 탐구등 학생의 취약과목을 1대1 집중코칭으로 9개월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강력한 수능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한다.

학생 스스로 설명 가능한 개념의 완전한 이해와 문제풀이를 위해 국수영 1대1 스터디코칭을 통한 제대로 된 공부방법 익히기와 수업 후 어려운 부분은 집중케어 IC프로그램으로 반복지도, 복습 및 유사문제 풀이의 1대1 피드백이 이뤄질 예정이다.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강사진은 강의 실력과 함께 학습코칭 능력이 우수한 젊은 강사진으로 구성돼 이해력 높은 수업과 함께 완전한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1:1 밀착 코칭이 가능하다.

수학은 주 2회 1대1 코칭시스템과 더불어 기본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IC프로그램이라는 그룹과외지도가 집중적으로 병행되어 빠른 시간에 기본기를 닦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어는 전담교사가 DTR프로그램을 운용해 매일 문학 및 독서지문을 제공하여 꾸준하게 독해력을 늘릴 수 있도록 지도 하고 있으며, 배운 범위에서 주기적인 리뷰테스트를 통해 학습량이 누적되지 않도록 즉각적인 피드백이 진행된다. 

또한 학생 개별 타게팅으로 테마형 선택수업과 주 2회의 1대1 코칭시스템으로 개별 맞춤식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반 20명으로 총 5개반 학생을 위해 호텔급 2인실 기숙사, 반별로 구성된 개인지정석의 독서실과 스터디 코칭룸, 남·여 전용 헬스장, 탁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미니 풋볼장 등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입학 초기에 학생의 수시 및 정시 지원정보와 자료 등을 분석해 장단점을 파악하고 다음해 입시에 학생 개인별 최적화된 방법을 찾아내어 집중적으로 지도한다. 특히 입시의 작은 변화에도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정시가 끝날 때까지 입시전문가의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재수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관계자는 "수능일까지 누구나에게 동일한 시간이 주어지지만 공부하는 방법을 제대로 아는 학생과 그렇지 못한 학생의 결과는 다를 수 밖에 없다"며 "학생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학습의 시행착오 없이 온전히 목표에 다다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24시간 생활하는 공간이기에 생활관리도 학습관리 못지 않게 중요하기 때문에 오로지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학습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며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깨끗하고 안전한 위생시스템이 유지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