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는 영·유아 가족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서로 간의 사랑과 화합 및 보육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저출산 인식 개선 및 보육 인식을 전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14회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출품 사진의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에서는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과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분소 포함) 부문에서는 어린이집 하루 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 모습 사진 등을 공모한다.

접수일은 6월 7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수상자는 8월 30일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식은 9월 21일 ㈜에듀넷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에듀케어아카데미, e-보수교육캠퍼스, 마이에듀교사자람, 한솔어린이보육재단, 풀무원 푸드머스, CJ프레시웨이, SK에듀트레이딩, 하늘디자인 등 후원업체의 다양한 후원을 받아 시상할 예정이다. 당선 작품은 9월 22일부터 10월 21일까지 열리는 위키포키 온라인 전시회에 전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 또는 해당 거주지의 인근 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031-8078-8100(내선 7)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